버거킹 홈서비스 메뉴 및 배달 가능 지역 안내

평소에 맥딜리버리를 많이 먹습니다만, 새로운 시도를 하기 위해 이번에는 버거킹 홈서비스를 한번 이용해보았습니다. 버거킹도 맥딜리버리랑 시스템이 매우 유사합니다만, 배달 가능 지역이 많이 제한되어 있는 편입니다. 버거킹 전화번호인 1599-0505로 전화하기 전에 메뉴 및 배달 가능 지역을 먼저 조회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전화해서 물어봐도 좋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올라온 딜리버리 주의사항 부터 살펴봅시다.

최소 8천원 이상 주문을 해야 하구요, 기상조건이나 매장 사정상 배달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매장 가격과 상이하며 (이것은 맥딜리버리도 마찬가지죠),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럼 어떤 
버거킹 홈서비스 메뉴가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군요. 와퍼, 치즈와퍼, 더블와퍼, 더블치즈와퍼, 불고기치킨버거, 치즈와퍼주니어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버거는 더블치즈와퍼입니다. 제가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말이죠.


두번째 메뉴입니다. 베이컨치즈와퍼, 갈릭스테이크버거, 베이컨더블치즈버거, 치킨크리스피버거, 와퍼주이너, 치즈버거입니다. 몰랐는데 버거킹에 버거 종류가 정말 많았군요. 이 중에서 제가 먹어본 버거는 치킨크리스피버거와 베이컨더블치즈버거 정도가 되겠군요.

 
이어서 치즈갈릭스테이크버거, 베이컨치즈갈릭스테이크버거, 더블치즈버거, 치킨버거, 불고기버거입니다. 베이컨치즈갈릭스테이크버거의 경우 많은 재료가 들어가는 만큼 가격 또한 꽤 비쌉니다. 단품기준으로 8200원이고, 세트를 시킬 경우 10,400원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있다죠.

 

이번에는 사이드메뉴입니다. 여기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어니언링이죠ㅎㅎ 다른 곳에서 맛 볼 수 없는 음식이라 더욱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버거 시킬 때 꼭 같이 시키게 되더군요.

 
음료도 별도로 구매 가능합니다. 탄산음료수의 경우 200원을 추가하면 L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버거킹 홈서비스 메뉴의 배달 가능 지역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배달 가능 매장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구로점, 동여의도점, 목동역점, 쌍문점, 과천중앙점, 대치역점, 차병원사거리점, 청담점, 방배점, 충무로점, 홍대역점, 건대화양점, 분당야탑점, 연세로점, 무교점, 천호역점, 일산마두점, 석촌점, 분당상록점, 교대점, 낙성대역점, 광명철산점, 압구정로데오점, 불광점만 배달이 가능합니다.

각 매장 이름을 클릭하면 지도로 배달 가능 지역을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일산에 사시는 분들은 일산마두점을 이용해야할텐데요, 배달 가능 지역을 조회하면 위와 같이 지도로 어디까지 배달이 가능한지 보여줍니다. 국립암센터, 정빌마을건영3단지, 한국통신삼거리, 건강보험공단일상병원, 서인아파트5단지, 법원공무원교육원, 일산삼성라끄빌, 일산소방서 까지만 배달이 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Posted by 여울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