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TOP10 선별!

그동안 제가 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중에서 재미있는 영화들만 따로 모아서 정리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평점이 높은 영화들이기 때문에 만족하실 겁니다. 고르다보니 외국영화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다음번에는 한국영화만 따로 모아서 별도의 포스팅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로맨틱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평점은 네이버를 참고했습니다.)


로맨틱 홀리데이라는 미국영화입니다. 현재 평점 8.59점을 기록하고 있네요. 주로 잔잔한 로맨스 이야기가 주를 이루지만, 중간중간 코믹한 장면도 많이 나옵니다. 136분짜리 영화인데, 금방 시간이 갈 정도로 스토리의 몰입도가 높습니다.


2011년에 개봉한 한국영화 '오싹한 연애'입니다. 로맨스+공포+코미디 장르를 모두 잘 조합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한국 영화의 새로운 시도였는데, 관람객의 평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손예진, 이민기가 나옵니다.


2001년에 개봉한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입니다. 그 당시 좋은 흥행 실적을 거둔 영화인데요, 포스터에서 알 수 있듯이 영화 제목이 왜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인지를 금방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시라노 연애조작단이라는 한국영화입니다. 2010년 9월달에 개봉한 영화인데, 요즘은 케이블티비에서도 자주 방영을 해주더군요. 엄태웅, 이민정, 최 다니엘이 출연합니다.


1990년에 큰 히트를 친 영화입니다. 예전에 비디오를 통해서 이 영화는 한번쯤 다 보셨을 겁니다. 영어 공부 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죠.


1993년에 개봉한 빌 머레이 앤디 맥도웰 주연의 영화입니다. 평점 9.16점으로 로맨티 코미디 영화 추천 목록에서도 평점이 매우 높은 축에 속합니다.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현재도 상영 중인 영화입니다. 평점 9.05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은 영화랍니다.


요즘 극장가에서 가장 HOT한 영화인 어바웃 타임입니다. 이 영화의 경우 6번 이상 반복해서 봤다는 사람이 나올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강력 추천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리차드 커티스 감독의 작품이라서 그런지 왠지 신뢰가 가는 작품입니다.


2004년도에 영국/프랑스/아일랜드/미국에서 동시 개봉한 브리짓 존스의 일기라는 영화입니다. 코믹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영화 보다보면 금방 시간이 갈 것입니다.


9.2점이라는 엄청나게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잇는 미국영화입니다. 소재 자체가 특이하기 때문에 나라면 저 상황에 어떻게 할까라는 재미난 상상을 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답니다.

 

Posted by 여울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