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메뉴 추천 건강죽 및 보양죽 위주!

오늘은 본죽에서 출시된 다양한 죽 메뉴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장에 탈이 잘 나서 죽을 즐겨 먹는데, 본죽 가게가 마침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서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항상 먹는 메뉴들만 먹는 편인데, 다음 기회에는 다른 메뉴들도 꼭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본죽에서 어떤 죽을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달의 추천 메뉴는 불굴죽과 오곡쇠고기죽입니다. 둘 다 신규로 출시되어서 그런지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본죽을 찾았을 때 꼭 한번 시도해봐야겠군요. 저는 오곡쇠고기죽이 더 땡기는군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보양죽입니다. 가격대가 비싼 만큼 몸에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추천' 마크가 붙어있는 자연송이쇠고기죽과 전복죽은 실제로 제가 자주 주문해서 먹는 죽입니다. 어머니께서 속이 안 좋으실 때 전복죽을 사드렸는데 어머님 입맛에도 맞다고 하시더군요.

 


건강죽 시리즈입니다. 불낙죽에 추천 마크가 붙어 있는데, 저는 아직까지 먹어보지 못했네요. 제가 먹어본 것은 쇠고기야채죽과 참치야채죽입니다. 참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치야채죽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 중에서 야채죽이 그냥 죽 먹고 싶을 때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65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며, 맛도 좋습니다.


해장죽도 있었군요! 아쉽지만 본죽 메뉴 중에서 해장국은 아직 시도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장김치죽이 가장 땡깁니다. 가격도 7천원 정도면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통죽입니다. 단호박죽 완전 맛있어요. 며칠 전에 먹었는데 정말 달고 맛있었다는... 괜히 추천 마크 붙여져 있지는 않은 듯 합니다.

다음번에는 실제 메뉴의 사진도 함께 찍어서 블로그에 올려봐야겠군요!

 

Posted by 여울씨